【포토뉴스】 꽃박람회 재단, 고양시민 힐링정원 5월 31일까지 무료 개방

김아름 기자 승인 2022.05.10 10:34 의견 0


(재)고양국제꽃박람회는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과 주제광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테마의 야외정원인 ‘고양시민 힐링정원’을 5월 31일까지 누구나 언제든지 관람할 수 있도록 무료 개방 중이라고 밝혔다.

한울광장 야외정원에 들어서면,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고양특례시로 비상하는 고양의 다양한 모습을 꽃으로 표현한 고양 ‘V-LOG정원’이 눈길을 사로잡는다. 탄소중립과 컬러테라피를 컨셉으로 조성한 자연 친화적인 정원인 ‘플라워 팔레트 가든’에는 알록달록한 색깔의 정원이 꾸며져 있다.

주제광장 야외정원에는 꽃내음이 가득한 언덕 산책길과 피크닉과 캠핑을 온 기분이 들게 하는 ‘플라워힐 가든’이 마련되어있다. 호수 포토존 정원에는 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MBTI, 마음 테라피, 감성 충전 등을 주제로 한‘호수 포토존’과 다양한‘테마 포토존’에서 가족, 친구 연인과 함께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다.

메타세쿼이아 광장에는 총 50팀이 참여한 ‘2022 상반기 시민 참여 정원’도 시선을 사로잡는다. 시민들이 직접 기획하고 한 땀 한 땀 직접 꾸민 50개의 개성 만점 정원도 인기몰이 중이다.

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김운영 대표이사는 “가정의 달 5월, 가족,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꽃과 호수가 있는 힐링 정원에 오셔서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2022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시민 힐링정원은 5월 31일까지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과 주제광장 일원에서 무료 개방하여 운영된다.

저작권자 ⓒ 고양파주투데이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